티스토리 뷰

728x90
여자친구랑
함께한
힐링 호캉스 이야기
썬크루즈 호텔 (비치크루즈)

 
 

날씨도 좋아지고
봄도 오고 있고
오래간만에 일상을 벗어나서
힐링하고 싶어서 호캉스를 찾아보다가
"썬크루즈 비치크루즈 테라스 더블 1박 2일 후기"
 
 

 

 

 

[출처 - 네이버 검색]

 

우리 커플은 2023년 3월 22일(수) ~ 23일(목) 
일부로 평일로 예약해서 방문했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정동진으로
차 안막히고 바로 직행

 
 

참고적으로, 썬크루즈 주자창과 비치크루즈 주자창은
다르니 꼭 확인하고 가셔야 됩니다!!!!
 

도착해서 앞에서 인증샷 부터!!
 
 
일단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하늘이 도왔어!!!!
 

입구에 들어오면 로비가 있는데
들어가자마자 둘이서 우와...!!!!
 
뭔가 고퀄리티 느낌의 반짝반짝
역시 호텔이 좋다는 느낌을 받으면서 숙소로 이동 ^^
 
 
14시 30분쯤 도착해서 문제없이 바로 체크인해주셨습니다
저희는 이날 15층으로 배정받아서
오!! 높은 층~~
(참고로 18층까지 있던 걸로 기억)
 

앨배 타고 15층으로
이동 중
 

엘배타고 더벅 더벅 걸어가서
숙소 문 열고

짠!!!!!!!!!!!!

테라스 더블 2인 객실
인테리어부터, 시설들이 너무 최신식...
 
안으로 들어가면
침실 방이 따로 있습니다.
 

여기가 침실방이에요 ㅎㅎ
 
침대가 음 킹사이즈 같은 느낌의
엄청 ~~~ 큽니다
그리고 푹신하고, 이불도 구스??인 거 같은
하여튼 잘 때 둘 다 침 흘리면서 푹 잘 정도로 자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인 샤워도구는
준비돼있어서 편하게 사용하고 왔어요
아래에 서랍이 있는데
거기에 칫솔이랑 치약도 있습니다
ㅎㅎㅎ
 

화장실 옆에 호텔 가운도 준비돼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CqQVkyFPsQH/?igshid=YmMyMTA2M2Y= 
 

인스타 릴스로 올린 내부 모습이에요
들어가서 구경하셔도 됩니다!!
 

벌써 우리 집이야
ㅋㅋㅋㅋㅋ
 

테라스에서 보는
오션뷰!!!
 


 
 
저희는 저녁 먹기까지 쫌 시간이 남아서
썬크루즈 곳곳이
구경하고 인생샷을 남겨야 되기 때문에
산책을 하러 바로 이동했습니다.
 

 

갑자기 나온 이건 뭐냐면요
다이소에서 구매한
비눗방울 총? 마법봉??
크크크
 
이거 들고 이제 구경하러
ㅋㅋㅋㅋ
 
참고로 비치크루즈에서 썬크루즈 넘어가시려면
앨배타고 18층 가서
통로가 있습니다.
 

그냥 주변들이 너무 잘 꾸며놔서
볼 게 너무 많았습니다
 
 
사진 찰칵찰칵하고
 

멋지게 찍으려고 했지만
바람과 전쟁 중인 작품입니다
 
날씨는 좋았지만
바다여서 그런지 바람 쫌 많이 불었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가
천국의 계단!!

[ 몇년전 여름에 갔을 때 찍었던 작품 중 하나 ]

여름에 가면
이런 느낌??
 
살짝 아 쉬운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저도 올라가서
여자친구가 저 찍어주고
 
내려가는데
 

 
마법 시전 중!!!!!
ㅋㅋㅋㅋㅋㅋ
 

728x90

 
천국의 계단 아래로 또 이어진 곳이 있는데요
물론 거기도 내려가봤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찍고
다시 올라오서
 
휴식.. 타임
 
생각보다
힘듭니다 ㅎㅎ
 
여기서 안보이겠지만
내려가는 길이
쫌 길어요
 
그럼 올라갈 때도?
그렇죠 ㅎㅎ

위에 와서
다리가 후들 걸려서
앉아 쉬는 중
 
(저건 침이 아니고, 비눗방울입니다)
 
이렇게 움직이고
이제 저녁먹으러 이동했습니다.
 
저녁은
범선횟집 어국에서
회랑 대개 먹으러!!

 

너무....
존맛탱!!!!!
 
역시 바다에서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었습니다
 
특히 대게는
찐 맛이었습니다
 
 
여기는 정말 추천드려요
밖에 나갈 필요 없이
가깝게 여기서 먹는 게 훨씬 더
좋았던 같아요
 
참고로 너무 늦게 가면
사람들이 많아져서
일찍 가서 먹고 오늘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4시 30분쯤 이동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식당에서 찍는 뷰도..
완벽!!
 
 
이렇게 배부르게 이른 저녁을
먹고 나와서
 

 

 

 
사진 몇 장 더 찍고
다시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어두워지고 있는 비치크루즈 숙소에서
스파 하려고 물 받을 때
다시
사진 타임
 

열심히 걷고
먹고
움직이고
했으니
 
숙소에 있는 스파로 몸을
녹였습니다
 
비치크루즈는 객실마다
스파가 있는데
매우 넓습니다!!
 
매우 넉넉하게 즐겼어요
 

쫌 쉬다가
완전히 어두워져서
또 야경 구경하러
외출을 했습니다.
 

야경도 너무 이쁘죠!!
 
낮에 봤을 때랑 또 다른 매력으로
구경을 하고 왔어요
 
진짜 사진 찍기 맛집 여행소
ㅋㅋㅋㅋㅋ
 
 
열심히 구경하고 다시 숙소로 와서
야식 타임을 가졌습니다
 

 

컵라면, 과일, 과자, 치즈
그리고
무알콜 와인??
ㅋㅋㅋㅋ
 
분위기 내면서
폭풍 흡입
이날만큼은 먹어도 용서가 되는 날!!
 

테라스에서 분위기 있게
한컷 남기고
 
다시 들어가서 냠냠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1박을 보내고
여자친구랑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호캉스 이야기였습니다
 
 
내도내산
이용 후기였고
 
다음에는 여름에 다시 방문해보고 싶네요
 
수영장을 이용 못하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qVQUpdv3qM/?igshid=YmMyMTA2M2Y= 
제 인스타 피드에도 올렸습니다.

728x90
댓글
250x2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