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728x90


예랑이 예복 + 촬영복 당일 계약 이후

촬영날 촬영복 가봉 후기

 

 

우선 일전에 종로 아티플로 방문해서

제일 맘에 드는 테일러 샾이어서

방문 상담 후 당일계약 했습니다.

 

 

남자 예복 알아보면서 청담 쪽 테일러 샾을 많이 추천받아서 다녀봤는데

뭔가 비싼 느낌에... 가격대비 이쁜 느낌도 없었다...

그렇다가,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종로 아티플로 후기가 괜찮아서 방문예약 하고 다녀왔습니다.

샾에 들어가면 깔끔한 내부가 일단 맘에 들었습니다.

내적으로 뭔가 안심???

그리고 종로 남자 예복집에 몇 없다고 하는데 전문 테일러가 있어서

테일러 샾 알아보시는 분들은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런 식으로 제작되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더라고요.

우선, 저희는 오전 일찍 방문해서 대표님이 직접 상담해 주셨습니다.

이거 저것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진실된 조언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사실 현실적으로 말씀 주신 게 제일 맘에 듦!! ㅋㅋㅋㅋㅋ

간단하게 상담하고, 촬영복 피팅 먼저!!!

우선 촬영복 입어 보는데,

제가 방문한 다른 곳들과 다르게 바지에 허리 조절 버클이 따로 있다는 것!!!

그리고 옷들이 무게감이 있어서 바지 구김이나, 주름 등이 잘 생기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입었을 때 종로 아티플로가 핏이 제일 저랑 잘 맞았던 거 같아요.

촬영복도 입어보고, 예식 때 입을 예복 원단 정장들도 입어 봤습니다.

 

 

조금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장점.

1. 가격은 다녀왔던 곳 중 제일 저렴

2. 촬영복 종류가 다양

3. 핏이 잘 나와서 촬영 때 좋았다는 점

4. 촬영 가봉도 라인 깔끔하게 잡아서 해줌

5. 직원분들이 전부 친절

6. 사은 행사가 많아서 참여하면 이거 저것 받을 수 있다 (셔츠, 넥타이, 벨트, 구두)

 

 

당일 계약하고

촬영날에 스튜디오로 가봉한 촬영복들은 종로아티플로에서

배송 추가로 신청해서 왕복으로 픽업 서비스 이용했어요.

 

 

가봉된 촬영복 촬영샷은

 

참고로 스튜디오는 고오스튜디오입니다.

 

 

 

 

가봉 후기는

우선 피팅 때 사이즈 측정을 꼼꼼히 해주신 대로 잘 왔어요.

무엇보다 촬영했을 때 입었던 옷들이 다 이쁘게 잘 나와서 대만족!!!

(참고로 위에 웨딩 사진은 무수정본들)

 

 

뭐 결론은, 대만족

정말 좋은 선택을 한 거 같습니다.

ㅎㅎㅎ

 

남자예복 브랜드 알아보고 있으시면

종로아티플로도 추천드립니다.

 

저희 부부는 후회 없는 선택을 한 거 같아요!!

 

 

 

 

728x90
댓글
250x2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