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늘은 300일 기념일
한식 오마카세
선릉 알아차림 방문 후기
작성해볼게요

 

요즘은 한식에 빠져있어서

한식 맛집 탐방하는데

선릉에 한식 오마카세가 있다고 해서

여자친구와 300일 기념으로 다녀왔습니다

 

 

[출처 : 네이버]

 

저희는 선릉점으로

네이버 통해서 점심(1시 30분 타임) 예약으로

방문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도착해서 식당 앞에서

사진 착착

 

건물이 이쁘고 분위기 있는

여친님들

사진 한 장 앞에서 찍어주면

이쁘게 잘 나옵니다

 

식당 들어가서 자리에 착석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점심 알아차림 코스 + 성계알 추가로 해서 시켰어요

 

배에서 꼬르륵거리면서

기대하는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리면

 

이렇게 앞에서 세프님들이

맛있는 음식을 조리하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기다려서 나온

첫 번째 메뉴

 

1. 트리플 감자크림 수란

비주얼...

 

세우랑 감자

그리고 안에는

수란이 들어있습니다.

 

처음에는 한입 먹고

그다음에는 수란 터트려서 먹었습니다.

 

트러플 향 나면서, 담백하고 식전 메뉴 구성으로

딱 좋았습니다.

맛있었어요!!!

 

 

두 번째로 준비된 메뉴는

 

2. 새우강정

작고, 먹음직스러운

새울 강정 한 개

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한 입 먹으면

안에 새우볼처럼

느끼하지 않고 겉바 속촉?

 

이것도 성공!!!

 

3번째 메뉴는

 

3.  전복 비빔국수 + 성계알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

다음에 재방문한다면

이거 단품으로 시켜 먹고 싶은 그런 맛

 

저희는 성계알을 추가해서 먹었는데

추가하길 잘한 느낌

맛을 더 잘 살려준 느낌이었습니다

 

다음 메뉴는

 

4. 도미 생선구이

도미구이입니다.

생선구이는 진짜 잘해야 되는데

 

일단 비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아래에는 유자소스 베이스로

호박이랑 쌈무?

 

째든, 부드럽고 식감 좋았던 메뉴 중 하나

 

먹으면서 밥이 있었으면

딱!!이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다음 메뉴에서

 

5. 한우 양지 온반

온밥 이 나왔습니다.

 

생선구이랑 같이 먹었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았지만

오마카세니까

ㅋㅋㅋ

 

맛의 평은 일단

깊은 맛이었습니다.

 

그전 메뉴들에 먹었던

살짝의 느낌함을

완벽히 잡아주는??

 

그리고 밥이어서

정말 든든해서 좋았어요

 

이렇게 먹고

배가 터질 거 같고

하지만 아직

 

디저트!!!

마지막까지 힘을 내서 흡입

 

딸기와~ 약과 앙버터!!

 

딱, 먹기 좋은 사이즈로 나왔습니다.

딸기 먼저 먹고 약과 먹으라고 추천해주셔서

 

그렇게 한입에 쇽쇽

 

 

이렇게 모든 메뉴를 다 먹고

아주 흡족하게 일어섰습니다

 

전반적으로 모든 음식 다 맛있었고

새로운 느낌의 식당이어서

저는 대 만족이었습니다.

 

여자친구도 물론 만족했다고 했습니다.

 

기념일, 소개팅 데이트 코스로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오늘도 저는 이렇게

먹고

행복 칼로리를 누적하면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250x2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